Getting My 베트남골프투어 To Work

바인드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잘못된 정보 제공에 따른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에코걸은 특히 라운딩 이후 자유시간을 함께 보내며 가이드 역할도 가능하며 풀빌라에서는 파트너로 함께 환상적인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낭 골프에서 최고의 가성비 안전하고, 편안하게 셜계된 고품격 여행을 즐기세요.

해외로 떠나는 여행이지만 하노이는 하루에도 여러차례 운행되는 비행편을 통해 쉽게 오갈 수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하노이에 도착해서도 인근에 있는 세계적인 수준의 다양한 골프장에서 마음껏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가라오케, 클럽, 마사지, 에코걸 등 유흥을 즐길 수 있는 업소들도 모두 시내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이동으로 소비되는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훌륭한 시설의 연습 코스는 물론, 프로급 강사의 전문적인 코칭, 완벽한 조명 시설을 활용한 야간 골프 등 모든 골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의 골프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이 밖에도 자연 친화적으로 설계된 베트남 골프장들은 굳이 관광지를 따로 찾지 않아도 될 만큼 멋지고 환상적인 경관을 자랑합니다.

호텔의 경우 일행이 함께 여행을 즐기기에는 다소 불편함이 있을 수 있지만, 풀빌라의 경우 오로지 일행들만 입장이 가능하며, 조경 및 시설을 활용해 외부와 완벽하게 단절되어 있어 호텔보다도 철저하게 프라이버시가 보장됩니다.

또한 인원이 많을 수록, 코스가 다양할 수록 사전에 철저한 예약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하노이 황제투어를 계획중이시라면 충분히 여유를 두고 문의와 예약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인드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잘못된 정보 제공에 따른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특히 어떤 유흥을 즐기더라도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는 베트남 북부 스타일의 퀄리티를 직접 경험해 보신다면 하노이 황제투어가 왜 각광을 받는지 바로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만남이 목적이 아니라면 에코걸과 함께 가셔서 현지 젊은이들과 관광객 모두 열광하는 수도 하노이 클럽의 뜨거운 분위기를 꼭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티그룹의 여행 프로그램, 행사, 인센티브 및 홍보에 관한 최신 정보. 정보를 받으려면 호치민밤문화 이메일을 입력하십시오!

마레 코스는 모든 홀에 개울과 나무가 있으며, 페어웨이가 좁아 정확한 샷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그린은 여러 층으로 되어 있고, 워터 해저드로 보호되어 있어, 샷의 정확도를 높이는 것이 좋은 점수를 얻기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노이에서 찾을 수 있는 적당한 크기와 합리적인 비용의 풀빌라로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이동시 개인 차량을 필요로 하며 무료 주차장도 갖추고 있어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건 : 패키지 이용고객 (*단일 제휴업소만 이용하신 분들은 제외대상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