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 known Facts About 베트남골프패키지

다낭은 세계에서 손꼽히는 아름다운 해변인 미케 해변을 끼고 있는 도시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더불어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게다가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마음껏 맛볼 수도 있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목적지가 하노이라면 대표적인 여행 코스로는 역시 호안끼엠 호수가 있습니다. 이곳 주변에는 멋진 호수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많아 투어와 데이트를 함께 즐기기에 더욱 좋습니다.

리조트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레스토랑과 골프장비등을 구매할 수 있는 구매점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또 베트남에는 매년 새로운 골프장들이 속속 생겨나고 있지만, 아직 골프 인구 증가를 따라잡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므로 주말 예약은 되도록 서두르는 편이 좋습니다.

그린피에 캐디와 카트 피가 포함되어있으며 캐디 팁은 불포함되어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호치민은 베트남 경제의 중심지이면서 도시의 오랜 역사만큼이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은 인기 관광지입니다. 과거 베트남 전쟁 당시 미군이 호치민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이곳은 다른 도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피해를 거의 입지 않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타이밍이 좋지 않으면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현지인은 물론 외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평소 골프를 좋아한다면 호치민까지 와서 단순히 유흥만 즐기고 가기에는 아까울 정도로, 이곳에는 시내에서 차량으로 두 시간 내외의 거리에 잘 관리된 골프장들이 많은 한편, 퀄리티에 비해 비용도 높지 않은 편이어서 해마다 많은 골퍼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 춤추는 공간이 넓지 않아서 춤보다는 그냥 서서 몸을 흔들면서 술을 마시는 느낌입니다. 리퍼블릭 클럽에 관해서는 다른 포스트에서 더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황제투어 이용시 숙소는 일반적인 호텔인 아닌 완벽한 프라이버시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최상급 풀빌라를 이용하게 됩니다. 개인 수영장을 비롯해 여러개의 방과 주방 및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하노이 황제투어의 핵심인 골프와 에코걸을 즐기기에 필요한 최고의 조건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코스마다 특색 있는 경치와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 골프의 즐거움을 배가시키는 것은 물론, 도전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정확한 가격은 예약을 완료하는 시기마다 다를 수 있지만, 아래의 가장 기본적인 레퍼런스 일정과 금액대를 바탕으로 대략이나마 어떻게 진행되고 비용 수준은 어떤지 정도는 참고가 가능합니다.

해외여행을 계획하게 되면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지만, 호치민골프예약 특히 골프투어의 경우 일반 여행보다 더 많은 준비가 필요합니다. 현지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것들도 있지만, 여행 도중 시간이 부족할 수도 있거니와 비용도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필요한 물품들을 미리 확인하고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트남 골프여행 시 준비해야 할 것들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조건 : 패키지 이용고객 (*단일 제휴업소만 이용하신 분들은 제외대상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